‘인가’ 방용국-젤로, 외모+노래+춤 3박자 완벽 조화..‘무대장악’

기사 등록 2011-12-25 17:1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snapshot_j_20111225_0017.jpg


[이슈데일리 최준용기자]방용국과 젤로가 화려한 외모에 걸맞는 실력으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방용국과 젤로는 12월 25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네버 기브 업(Never Give Up)’ 무대를 선보였다.
 
이들은 이날 현란한 브레이크 댄스와 화려한 랩핑 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특히 이들은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관중을 압도하는 무대 매너를 과시하기도 했다.
 
타이틀곡 ‘네버 기브 업’은 시크릿의 ‘매직’, ‘마돈나’, ‘샤이보이’, ‘별빛달빛’ 등을 작곡한 강지원-김기범의 작품으로 누구나 한 번쯤 거쳐 가는 학창시절을 주제로 고민과 미래, 꿈을 그려냈다.
 
또 방용국의 로우랩과 젤로의 하이랩, 국내 가스펠 그룹인 헤리티즈의 화려한 보컬 피처링이 어우러져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레드애플, N-SONIC, New.F.O, 제이세라, 더블에이, 이지혜, 박현빈, 방용국&Zelo, 일렉트로보이즈, M.I.B, A pink, Boyfriend, 티아라, Trouble Maker, 원더걸스, 아이유, 동해&은혁, 소녀시대 등이 참여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최준용기자 enstjs@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