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을 뚫는 남자’ 유연석, 지원사격으로 박희순·조윤희·이광수·김범 등 소속사 식구들 총 출동 '의리'

기사 등록 2015-12-01 09:2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팀 배우 유연석의 공연에 소속사 식구들이 지원사격을 나섰다.

지난달 30일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kingkongENT)에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로 열연중인 배우 유연석을 응원하기 위해 현 소속 배우들이 총출동한 사진을 공개했다.

게재된 사진에는 27일 유연석을 응원하러 공연장에 깜짝 방문한 박희순, 조윤희, 이광수, 김범, 김지원, 박민우, 지일주 등 킹콩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와 더불어 신인배우 조윤우, 김지안, 정동현의 모습도 눈에 띈다.

이날 유연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instagram.com/yoo_yeonseok)을 통해 단체 사진과 함께 “벽뚫남 킹콩 단체관람! 감사합니다! 의리의리 킹콩”이라는 글을 올리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또한 킹콩 식구들은 이날 다 같이 저녁식사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

한편 유연석, 이지훈, 고창석, 조재윤, 배다해, 문진아 등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는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2016년 2월 14일까지 공연을 진행한다.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슈팀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