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왕’ 한유이, ‘볼수록 닮은 팥쥐 모녀’ 모전여전 포스 ‘눈길’

기사 등록 2012-04-27 08:2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한유이.jpg

[이슈데일리 최준용기자]SBS 월화 드라마 ‘패션왕’(극본 이선미, 김기호 연출 이명우)에서 장미희의 딸 신정아로 출연 중인 한유이가 장미희와 닮은꼴로 등극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4월 19일 ‘패션왕’ 시청자 게시판에는 ‘볼수록 닮은 팥쥐 모녀’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과거 장미희의 젊었을 적 모습과 한유이의 사진으로, 뚜렷한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가운데 두 사람 모두 카메라를 응시하며 범상치 않은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드라마 팬들은 “극중 성격도 조마담 판박이더니, 정아가 젊은 시절의 어머니 모습을 빼다 박은 것 같다.”, “두 사람 포스가 정말! 정말 풍기는 분위기가 비슷한 것 같다.”, “장미희씨나 한유이씨 모두 도회적인 비주얼이라 더 닮아 보인다. 이런 걸 노리고 한 캐스팅인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유이는 ‘패션왕’에서 장미희와 함께 카리스마 악역 모녀로 등장, 극에 긴장감을 전달함과 동시에 ‘현대판 팥쥐’ 캐릭터로 완벽 변신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패션왕’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

 

최준용기자 enstjs@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