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탁해요 캡틴’ 이천희, 관제사로 완벽 변신

기사 등록 2011-12-14 17:0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천희_1214(3).jpg

[이슈데일리 양지원기자]배우 이천희가 관제사 복을 입은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12월 14일 SBS 새 수목 드라마 스페셜 ‘부탁해요 캡틴’(극본 정나명 연출 주동민)에서 강동수 역을 맡은 이천희가 관제사 복을 입은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천희는 ‘부탁해요 캡틴’의 주요 배경이 되는 공항의 관제탑 세트에서 관제사 복을 입고 ‘명품 관제사 강동수’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당시 촬영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은 “진짜 관제사를 보는 것 같이 잘 어울린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천희는 “국내 드라마에서 지금까지 관제사가 중점적으로 나온 적이 없는 만큼, 세트와 관제사 유니폼이 시청자들께 색다른 매력으로 다가갈 것 같아 설렌다”며 “앞으로 우리 드라마에서 관제사, 기장, 스튜어디스 등 다양한 항공 분야 직업군의 캐릭터들이 멋진 유니폼을 입고 출연한다. 많은 기대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 최초 기내 세트, 칵핏, 관제탑 등을 직접 세트로 제작해 촬영을 진행 중인 ‘부탁해요 캡틴’은 ‘뿌리 깊은 나무’ 후속으로 내년 1월 4일 첫 방송된다.

 

양지원기자 jwon0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