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남 라면가게’ 정일우-이기우, 알고보니 의붓형제 ‘충격’

기사 등록 2011-12-07 14:1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꽃라면12화리뷰.jpg
[이슈데일리 양지원기자]배우 정일우와 이기우가 의붓형제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지난 12월 6일 오후 방송된 tvN 월화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극본 윤난중, 연출 정정화) 12화에서는 차치수(정일우 분)와 최강혁(이기우 분)이 형제임이 밝혀졌다.

이날 방송에서 최강혁은 차치수에게 한 장의 사진을 내밀며 “내가 네 형이다”라는 충격적인 발언을 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차치수는 어렸을 때 돌아가신 줄로만 알고 있었던 자신의 엄마가 최강혁과 다정히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을 보고 충격에 빠지게 됐다. 앞으로 두 사람의 숨겨진 가족사가 삼각관계 러브라인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날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이기우가 맨날 정일우의 성을 다르게 부르던 것도 숨겨진 이유가 있었군요”, “형제는 닮는다더니 이상형까지 닮는 것인가요”, “충격적인 비밀에 더 큰 반전이 있을 것 같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된 ‘꽃미남 라면가게’ 12화는 전국 시청률 1.19%(AGB닐슨, 케이블 유가구 기준)을 기록했다.

 

양지원기자 jwon0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