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살벌 패밀리’ 이민혁, ‘방부제 비주얼’로 ‘훈고딩’ 윤성민 완벽 빙의 ‘20대 맞아?’

기사 등록 2015-11-26 11:3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 MBC 수목 미니시리즈 ‘달콤살벌 패밀리(극본 손근주 김지은, 연출 강대선)’에 출연 중인 비투비 이민혁이 ‘방부제 비주얼’로 주목받고 있다.

26일 비투비 공식 SNS에는 드라마 ‘달콤살벌 패밀리’ 촬영 중 포착된 이민혁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이민혁은 동그란 안경에 초롱초롱한 눈망울, 단정한 교복자태를 뽐내며 귀태나는 ‘훈고딩’ 윤성민으로 변신했다. 그는 실제 고등학생 못지않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극 중 이민혁이 맡은 윤성민 역은 우수한 성적에 운동까지 잘하는 전교 1등 스마트 모범생. 실제 이민혁은 26세로 극 중 윤성민의 나이인 18세보다 무려 6살 위지만, 고등학생이라고 해도 손색없는 ‘방부제 비주얼’로 완벽히 캐릭터에 녹아들었다. 훈훈한 교복자태 역시 여심을 흔드는 관전 포인트로 작용, 드라마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이민혁은 극 중 동갑내기로 출연해 달달한 ‘커플케미’를 예고한 걸스데이 민아보다 실제 3살 연상이지만 또래처럼 완벽한 비주얼 조화를 선보이고 있는 중.

이처럼 동안 외모에 이은 완벽 ‘커플케미’까지 섭렵하며 ‘달콤살벌 패밀리’의 ‘여심스틸’ 캐릭터로 자리 잡고 있는 이민혁이 앞으로 어떤 활약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매력을 어필하게 될 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달콤살벌 패밀리'는 집밖에선 폼 나는 조직 보스지만 집안에서는 가족에게 찬밥 신세인 한 남자가 가족을 지키기 위해 벌이는 처절한 사투를 '웃프게' 그린 휴먼코미디로, 매주 수, 목 오후 10시 방송된다.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