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이키즈, 선공개곡 '명수가 달라졌어요'로 가요계 컴백

기사 등록 2012-10-25 08:2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먼키 선공개-01.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보컬 그룹 먼데이키즈가 1년 여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먼데이키즈는 10월 25일 정오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선공개 곡 '명수가 달라졌어요'를 공개한다.

선공개곡 '명수가 달라졌어요'는 컨츄리풍의 미디움 템포로 록 스타일의 편곡과 솔직하고 희망적인 노래다.

리더 이진성과 멜로딘준영이 직접 작사, 작곡을 한 곡으로, 재밌게 구성된 스토리의 가사내용이 이 곡의 핵심 포인트로 한편이 유쾌한 시트콤을 감상하는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한때 놀림의 대상이였던 동창생 명수가 몇년 뒤 화려한 모습으로 동창회에 나타난다는 웃지 못할 내용의 이야기로, 재밌고 과감한 가사들이 눈에 띈다.

특히 이번 곡은 자체적으로 심의를 거쳐 19금 음악으로 발표하기로 해 눈길을 끈다.

먼데이키즈의 리더이자 '명수가 달라졌어요'의 작곡가 이진성은 "이 곡을 작업할 때부터 규제를 두지 않고 좀 더 자유롭게 표현 할 수 있는 음악을 하기로 결정, 완성 이 후 내부적으로 자체심의를 거쳐 19금으로 발표하기로 결정했다"며 "이 노래를 들으시는 많은 분들이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곡이 되었으면 좋겠다. 많이 사랑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명수가 달라졌어요'가 수록된 스페셜 앨범 'healing activity'는 오는 11월 8일 발매될 예정이다.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