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브로, 호소력 짙은 가창력과 위트 있는 가사로 눈길 사로잡아!

기사 등록 2015-10-02 19:0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서현기자] ‘슬픈 남자’ 브로(Bro)가 ‘뮤직뱅크’서 폭발적 무대를 이끌었다.

오늘(2일) 오후 6시30분부터 생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브로는 정규 1집 앨범 타이틀곡 ‘슬픈 남자’로 무대에 올랐다. 브로의 트레이드마크인 시원하고 호소력 짙은 가창력에 위트 있는 가사가 더해져 현장의 팬, 공연 관계자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연그레이의 체크 재킷에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 댄디한 모습으로 무대에 오른 브로는 한껏 진지한 표정과 제스쳐와 함께 풍부한 성량으로 지켜보는 이들을 만족시켰다.


브로의 정규 1집 앨범 타이틀곡 ‘슬픈 남자’는 ‘세상’이라는 울타리 안에서 아픔만이 전부였던 한 여인과의 사랑... 그리고 함께 한평생 지켜주려 했던 한 남자의 지키지 못한 약속 때문에 아무런 말 못하고 소의 울음소리를 빌려 울부짖는 곡이다

이날 브로가 무대를 꾸민 KBS2 ‘뮤직뱅크’에는 GOT7, 러블리즈, 레드벨벳, 전진, 몬스타엑스, 업텐션, 제시&조영남, 에일리, 노지훈, 세븐틴, 투포케이, 투아이즈, 하트비, 유니콘, 딘딘, 디셈버 등이 출연해 함께 했다.

한편, 브로는 오늘(2일) 정규 1집 앨범 의 음원을 공개했다.

사진출처= KBS2 ‘뮤직뱅크’ 방송캡처

 

서현기자 sh3141@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