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아치아라의 비밀’ 비투비가 아치아라에 온다...육성재 응원 위해 ‘즉흥’ 카메오 출연

기사 등록 2015-11-25 15:4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에 비투비(BTOB) 멤버들이 깜짝 등장한다.

25일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스페셜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에 카메오로 등장하는 비투비 멤버들의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이들의 카메오 출연은 현장에서 즉흥적으로 성사됐다. 지난 19일 비투비는 막내 육성재를 응원하기 위해 촬영장을 방문했다. 배우들과 전 스태프들에게 밥차와 커피차를 선물하며 든든한 의리를 과시한 서은광,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이들을 본 이용석 감독은 현장에서 카메오 출연을 제의했고, 비투비 멤버들은 이를 흔쾌히 승낙했다.

즉석에서 만들어져 비중 있는 역할은 아니었지만, 비투비 멤버들은 촬영에 들어가자 유쾌한 비글 에너지를 잠시 접어둔 채 진지하게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멤버들은 손을 앞이나 뒤로 모은 채 고개를 숙이며 ‘반성하고 있음’을 온몸으로 표현했던 것.

비투비 멤버들은 “성재 응원을 마치고 집에 가려던 중에 감독님께서 깜짝 카메오 출연을 제의해주셨다. 갑작스럽게 출연하게 되어 놀랐지만, 정말 기뻤다”며 “작은 분량이지만 성재가 출연하는 드라마에 조금이나마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쁨이 배가 되는 것 같다. 25일 밤, 비투비 등장을 기대하시면서 긴장 놓치지 말고 재밌게 시청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마을'과 우리 성재에게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는 정성 어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미스터리 트랩 스릴러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SBS제공]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