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디바 안다, 화사한 봄처녀로 변신 매력 발산

기사 등록 2016-03-05 07:1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여창용 기자] 섹시디바 안다가 봄향기 물신 풍기는 청순뷰티화보를 공개해 팬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한국풍향'는 로즈 쿼츠(rose quarts)와 세레니티(serenity)를 이용한 가수 안다의 생기 메이크업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평소 세련된 패션과 섹시한 매력으로 사랑을 받았던 안다는 이번 화보 속에서 러블리한 메이크업을 이용해 청순하면서 여성스러운 소녀의 느낌과 여자의 느낌을 동시에 발산하는 묘한 소녀로 변신해 보는 이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의 안다는 필라테스로 다듬어진 몸매가 여전히 눈에 띈다. 평소에도 패션뷰티에 관심이 많은 가수 안다는 "이번 화보를 통해 또 다른 내 모습을 발견할 수 있었고 다양한 메이크업에 도전해볼 수 있어서 즐거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안다의 청순하면서 여성스러운 뷰티 화보는 매거진 '한국풍향' 3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안다는 힙합비트를 베이스로 한 미디움 템포의 R&B 스타일의 곡 '택시' 활동을 마치고 드라마 '사임당, the Herstory' 촬영에 임하고 있다.

[사진=한국풍향 제공]

 

여창용 기자 hblood7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