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랄라세션, 싸이 콘서트 오프닝 무대 장식 ‘남다른 우정’

기사 등록 2012-07-10 09:0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euc-kr싸이흠뻑쑈포스터1.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남성밴드 울랄라세션이 싸이의 단독 콘서트 오프닝 무대를 장식한다.
 
울라라세션은 오는 8월 11일 오후 7시 서울 송파구 방이동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싸이의 여름 브랜드 공연 ‘썸머스탠드 훨씬 THE 흠뻑쑈’의 오프닝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싸이는 울랄라세션의 첫 미니음반 ‘울랄라 센세이션’의 타이틀 곡 ‘아름다운 밤’를 만들며 지원사격 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싸이는 지난 해 케이블채널 엠넷(Mnet) ‘슈퍼스타K3’ 우승자인 울랄라세션을 보고 큰 감동을 받아 이번 해 열리는 ‘슈퍼스타K4’에서 심사위원을 맡기로 했다.
 
이처럼 싸이와 울랄라세션은 가요계 선후배 사이의 돈독한 의리를 이어가며 서로의 행보에 힘을 실어 주고 있다.
 
한편 싸이는 2년 만에 새 음반 ‘싸이6甲(싸이육갑) Part 1’을 발매하고 전격 컴백한다.
 
‘피처링 특집’이라고 불릴 만큼 쟁쟁한 아티스트가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번 ‘싸이육갑’은 오는 15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음반은 18일 발매된다. 같은 날 SBS인기가요에서는 화끈한 컴백 무대를 펼치며 올 여름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