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제균 감독 "'공조' 흥행의 숨은 공신? 악역 캐릭터 완벽 소화한 김주혁"

기사 등록 2017-02-01 10:1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박수정기자]영화 '공조'에서 배우 김주혁의 완벽한 악역 연기가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모으고 있다.

'공조'에서 강한 카리스마와 차가운 매력을 새롭게 선보인 김주혁이 흥행의 숨은 공신으로 손꼽히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기존 작품 속 부드럽고 자상한 매력과 예능 프로그램 속 친근하고 장난끼 넘치는 매력을 벗고 북한 범죄 조직의 리더 차기성 역으로 첫 본격 악역 연기에 도전한 김주혁은 날카로운 눈빛부터 탄탄한 근육질 몸매까지 외형적인 모습은 물론 서늘하면서도 섹시한 연기 변신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는 남성미 넘치는 근육질 몸매, 강렬한 눈빛과 카리스마로 극에 팽팽한 긴장감을 불어 넣는 김주혁의 완벽한 연기 변신이 흥행의 견인차 역할을 하며 숨은 공신으로 꼽히고 있는 것.

윤제균 감독은 "차기성 역은 캐스팅 할 때 '우리가 전혀 예상치 못한 배우가 맡아보면 어떨까'라는 고민이 있었다. 따뜻하고 부드러운 매력을 지닌 배우 김주혁이 그 어떤 배우보다 신선하게 악역을 소화할 수 있으리라는 믿음이 있었다. 편집 과정을 거치면서 '역시'라는 생각이 들만큼 김주혁은 강한 악역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주었다. 영화 속 긴장감을 만드는 중심 캐릭터인 차기성 역을 완벽히 소화한 김주혁은 신의 한 수였다. '공조' 흥행의 숨은 공신은 단연 김주혁이다"라며 극찬을 전했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김주혁 악역 연기가 기대 이상! 이렇게 섹시한 줄 몰랐어요"(supe****), "김주혁 다시 봤다! 역시 천상 배우!"(nanj****), "연기력은 물론이고 멋진 액션에 모든 스트레스가 날아간 듯! 특히 김주혁의 연기는 정말 소름 돋는다! 갓주혁!"(kiki****), "액션 멋있는 건 두말할 필요도 없고 김주혁 진짜 잘생김"(jiyo****), "악역 완전 잘 소화한 김주혁! 시원시원한 액션도 짜릿하다!"(whit****)라며 김주혁의 새로운 변신에 대한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이렇듯 강렬한 악역 연기 변신과 액션 연기로 긴장감을 선사하며 '공조'의 흥행을 이끌고 있는 김주혁은 관객들의 폭발적 호응을 불러일으키며 흥행 열기에 힘을 더하고 있다.

'공조'는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사진 = CJ 엔터테인먼트 제공)

 

박수정기자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