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나르샤-김원효, '니코' 크리스마스 캐롤송 M/V 공개

기사 등록 2012-12-20 08:2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니코.jpg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애니메이션 영화 ‘니코:산타비행단의 모험’(이하 니코)의 목소리 출연을 맡은 배우 주원과 가수 나르샤, 개그맨 김원효가 크리스마스 캐롤송이 담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12월 20일 공개된 주원-나르샤-김원효의 모습이 담긴 ‘니코’ 뮤직비디오에는 녹음 현장 영상과 더불어 영화의 하이라이트 장면 등이 담겨 있다.

세 배우들은 목소리 연기가 끝났음에도 불구하고 귀여운 사슴 니코(주원 분), 설원의 독재자 화이트 울프(나르샤 분), 잔소리꾼 줄리어스(김원효 분)로 분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겼다.

니코 역을 맡은 주원은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에서 보여준 순수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영화에 그대로 녹여내며 주위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악당 화이트 울프 역의 나르샤는 ‘천의 목소리’로 캐릭터에 생동감을 불어넣었으며, 수다쟁이 날다람쥐 줄리어스 역의 김원효는 재기 발랄한 애드리브를 과시했다.

‘니코’ 캐롤송 뮤직비디오에는 산타의 썰매를 끄는 사슴들의 비행과 산타할아버지의 실제 고향을 배경으로 한 대설원의 절경, 사슴, 날다람쥐, 족제비, 늑대, 독수리 등 각양각색의 동물들이 등장해 ‘니코’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주원-나르샤-김원효가 함께해 개봉 전부터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니코’는 오는 25일 크리스마스에 개봉할 예정이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