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꽃놀이패’ 이재진 “은지원, ‘숙박프로그램’을 많이 해 의지 된다”

기사 등록 2016-08-22 12:3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양지연기자]이재진이 ‘꽃놀이패’에 은지원과 함께 임하는 소감에 대해 털어놨다.

22일 오전 서울 목동SBS에서 열린 SBS 예능프로그램 ‘꽃놀이패’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이재진은 같은 젝스키스 멤버인 은지원과 함께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소감으로 “지원이 형이 타 방송사에서 이런 숙박프로그램을 많이 해서 형을 믿고 있다”고 말했다.

앞서 다른 예능프로그램에서도 자기만의 세계에 빠진 엉뚱한 모습을 보여줬던 이재진은 이날 ‘숙박프로그램’이라는 새 단어를 만들어내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그런가 하면 다시보기를 미리보기로 혼동하는 등 어리숙하지만 귀여운 면모를 드러냈다.

이재진은 “미리보기로 보고나서는 별로 걱정을 안 한다”고 말했으나 옆에서 이상함을 느낀 은지원이 “미리보기로 어떻게 봐 다시보기겠지”라고 말하자 쑥스럽게 웃음을 지었다.

마지막으로 이재진은 “지원이 형을 믿고 의지한다”며 2박 3일 동안 은지원과 함께 여행하며 색다르고 독특한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한편 이날 현장에는 박승민 PD를 비롯해 서장훈, 안정환, 조세호, 유병재 등이 함께 해 시종일관 유쾌한 모습으로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사진=이슈데일리 박은비기자)

 

양지연기자 jy4429@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