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헌, '아들 녀석들' OST 공개 "감성 보컬은 애틋한 가족애에서.."

기사 등록 2012-11-30 11:0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박지헌.jpg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vos 출신 가수 박지헌이 "감성 보컬의 비결은 애틋한 가족애에서 나온다"고 밝혔다.

박지헌은 11월 30일 정오 MBC 주말드라마 '아들녀석들' OST part5 '사랑해서 아프다' 음원공개를 앞두고 자신의 목소리에 대한 비결을 전했다.

그는 "아이들과 떨어져 살고 있다. 대전을 오가며 아이들과 헤어질 때마다 눈물이 난다"며 "만날 때마다 설레고 헤어질 때 눈물 나는 것은 연인들의 사랑과 별반 다를 게 없다"고 말했다.

또한 박지헌은 아내에 대한 사랑과 돌아가신 장인어른에 대한 애절함을 전했다. 그는 "군 생활 마지막 휴가쯤 아내의 아버님이 돌아가셨다. 삼년동안 매주 면회를 왔던 아내의 정성을 알고 군에서도 특별 휴가를 내줘 아버님의 영정을 들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하나 밖에 없는 딸이 예쁘게 사는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했다. 이제는 아버님도 우리가 이렇게 잘 살고 있음을 알고 계실 것 같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박지헌은 "사랑의 아픔은 사랑으로 치료해야 된다. 인간은 사랑해야 사는 존재"라는 성숙한 가치관을 전했다.

'사랑해서 아프다'는 박지헌 특유의 선 굵은 저음과 흉성의 애절한 발성이 윤세인과 신다은 사이에서 힘들어하는 서인국의 감성과 어우러져 깊은 감동을 자아낸다는 평이다.

한편 '사랑해서 아프다'는 음원공개와 함께 서인국-윤세인, 서인국-신다은 커플이 등장하는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