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주헌X갓세븐 잭슨 '꽃미남 브로맨스' 출연 '절친 케미 기대'

기사 등록 2016-04-19 08:2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꽃미남 브로맨스’에 몬스타엑스의 주헌과 갓세븐 잭슨이 새로 합류한다.

19일 방송되는 1회에서 갓세븐의 잭슨은 스케줄로 연락이 닿지 않는 절친 몬스타엑스의 주헌을 만나러 그가 있는 곳까지 찾아갔다.

바쁜 활동으로 인해 사적으로 만나지 못했던 두 사람은 밖에서의 첫 만남에 "이런 하루가 언제 또 있어"라고 말하며 한껏 들뜬 모습을 보여줬고, "서로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남기자"라고 말해 주변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절친 주헌과의 만남이 설렜던 잭슨은 직접 주헌에게 줄 선물을 사는 등 귀여운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주헌과 잭슨이 동반 출연하는 MBC 웹 예능 '꽃미남 브로맨스'(이하 꽃브로)는 연예계 남남 절친들을 발굴해 그들이 나누는 솔직한 우정 스토리를 파파라치 기법으로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현재까지 뷔-김민재, 지코-최태준, 려욱-박형식,지수-남주혁이 출연했다.

한편 주헌은 종합편성채널 JTBC의 신규 예능프로그램인 '힙합의 민족'에 최연소 프로듀서로 합류해 화제를 모았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