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로드보이즈, 지상파 첫 데뷔 “완벽 퍼포먼스 선보일 것”

기사 등록 2015-11-27 07:4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전예슬기자] 그룹 로드보이즈가 ‘뮤직뱅크’에서 데뷔 무대를 갖는다.

로드보이즈는 27일 방송되는 KBS 생방송 ‘뮤직뱅크’에서 신곡 ‘Show me Bang Bang’ 데뷔 무대를 선보인다.

로드보이즈의 ‘Show me Bang Bang’은 강렬한 퍼포먼스와 함께 아련한 감수성을 함께 전하며 그들만의 매력을 한껏 담은 곡이다.

이 곡은 일본 걸그룹 SDN48의 히트곡 ‘YARITAGARIA SAN’(오리콘차트 1위), 쟈니스 소속 Sexyzone 멤버 키쿠치후마 솔로곡 ‘FAKE’(오리콘차트 1위), SBS일일드라마 달려라 장미 OST ‘내 눈물이 말하잖아’ 등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프로듀서팀 불타는 고구마(김선엽,이상민)가 프로듀서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로드보이즈의 소속사 측은 “홍대, 강남 등에서 길거리 공연 때부터 로드보이즈를 응원해주신 팬 분들에게 좋은 소식 전할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다. 로드보이즈만의 완벽 퍼포먼스와 신인답지 않은 아련한 감성까지 느낄 수 있는 무대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로드보이즈를 비롯해 EXID, B.A.P, 빅스(VIXX), 나인뮤지스, 허각, 노을, 다이나믹듀오, 에이프릴, 이홍기, 서인영,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비, 라니아, 트와이스, 디셈버, myB, 러쉬, 업텐션이 출연할 예정이다. 오후 6시 30분 방송.

(사진=코코넛엔터테인먼트 제공)

 

전예슬기자 love_seol@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