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박해진, 김고은, 서강준 대본 현장 포착! "찰떡 호흡, 벌써부터 기대돼"

기사 등록 2015-09-17 07:0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황연진기자]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 배우들의 대본현장이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치즈인더트랩’(극본 김남희, 고선희 연출 이윤정)이 대본리딩 현장을 공개, 본격적인 시작을 알려 원작팬들을 물론 대중들의 시선까지 사로잡았다.

이 날 대본 리딩 현장에는 ‘치즈인더트랩’을 이끌어 갈 이윤정 감독, 김남희 작가, 고선희 작가를 비롯해 박해진(유정 역), 김고은(홍설 역), 서강준(백인호 역), 박민지(장보라 역), 남주혁(권은택 역) 등 드라마를 함께 만들어갈 배우 23명과 약 20명의 스태프들이 모여 진풍경을 만들어냈다.

특히, 배우들은 미리 합을 맞춰보는 리딩 자리임에도 불구하고 웹툰에서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 싱크로율을 자랑했다는 후문. 박해진은 물론이거니와 김고은은 극 중 일명 ‘개털’이라 불리는 홍설의 염색머리를 그대로 재연, '치즈인더트랩'을 향한 기대감을 한껏 불어넣었다.

한편,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과 유일하게 그의 본모습을 꿰뚫어본 비범한 여대생의 숨 막히는 로맨스릴러.

대본 리딩부터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는 ‘치즈인더트랩’은 tvN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황연진기자 wldnjsdl12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