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선율-여자친구 유주, 손글씨로 쓴 가사 눈길 '유주체' '선율체'

기사 등록 2016-03-09 17:2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업텐션의 선율과 여자친구의 유주가 9일 오후 신곡 '보일 듯 말 듯'의 손글씨 가사를 공개하며,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선율과 유주가 직접 쓴 '보일 듯 말 듯' 가사가 정갈하게 쓰여져 있다. 선율의 손글씨는 사랑이 가득해 보이는 하트들과 꽃 그림 등이 그려져있다. 유주의 손글씨에도 역시 하트가 붙어 있거나 봄이 생각나는 벚꽃 잎과 꽃송이가 그려져 있어 봄에 어울리는 노래임을 짐작케 한다.

앞서 8일 공개된 '보일 듯 말 듯' 티저영상에서 "보일 듯 말 듯, 알 듯 말 듯"이라는 선율과 유주의 달콤한 노랫소리가 흘러나와 본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 바 있다.

이를 접한 팬들은 "유주체, 선율체 너무 귀엽다" "가사 정독해보니 완전 달달한 러브송~!" "노래 음원 공개 기대된다" "가사 너무 설레~ 빨리 풀 음원 듣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선율과 유주의 듀엣곡 '보일 듯 말 듯'의 음원은 오는 11일 0시에 공개된다.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