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티로드' 샤이니 키 등장…화려한 음식 앞에 '탄수화물 금식 물거품'

기사 등록 2015-11-06 15:5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이슈팀] '테이스티로드 2015'에 출연한 그룹 샤이니 키가 약 1년만에 밀가루를 섭취했다.

'주문을 걸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요리실력을 뽐내온 키가 케이블채널 올리브TV '테이스티로드 2015' 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도시락을 직접 만들어서 가지고 다니는 등 요리를 좋아한다는 키는 이날 방송에서 음식을 먹자마자 재료를 맞추는 등 요섹남의 면모를 발휘했다고 한다.

또 키는 "'테이스티 로드'를 위해 전날 밤부터 굶고 왔다"며 열의를 내비쳤다고 한다. 밀가루와 쌀을 먹지 않는 탄수화물 다이어트를 하고 있었지만 '테이스티 로드' 녹화를 위해 10개월만에 밀가루를 섭취했다고.

이날 방송에서는 22가지 종류의 라면 맛집, 제주도산 돼지고기 맛집, 신개념 디저트 맛집, 소시지 맛집 등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다양한 맛집이 공개된다.

한편 올리브TV '테이스티로드 2015'는 맛있는 주말을 책임질 맛집 정보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낮 12시 방송.

 

이슈팀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