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너멜되’ 시즌3, 이창섭 기습공격...포맨 ‘후회한다’ 실력 입증

기사 등록 2015-08-20 07:0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 비투비의 온라인 커버송 프로젝트 ‘너멜되’ 시즌3의 두 번째 커버 송이 공개됐다.

19일 비투비 소속사측은 공식 스타캐스트 채널을 통해 자체 커버송 프로젝트 ‘너의 멜로디가 되어 줄께(이하 너멜되)’ 시즌3의 새로운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5일 첫 타자 이민혁 편 공개에 이어 비투비의 ‘음색깡패’ 이창섭의 영상이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창섭은 포맨의 ‘후회한다’를 가슴 절절한 보이스와 폭발적인 성량으로 새롭게 소화해내며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그의 호소력 짙은 감성과 안정적인 고음처리는 진한 감동과 여운을 남겼다,

비투비의 리드보컬인 이창섭은 달달한 음색으로 여심을 녹이는 반전매력의 소유자이다. 또 멤버 임현식과 함께 호원대학교 실용음악과 출신의 최초 아이돌로 익히 막강한 실력자임을 검증 받은 멤버다.

한편 이창섭이 속한 비투비는 현재 일본 두 번째 오리지널 싱글 ‘여름 빛, 마이걸’의 음반 프로모션을 위해 일본에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영상캡처)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