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객주' OST 참여한다..한채아 테마곡 공개 예정

기사 등록 2015-12-02 19:2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홍은선기자]에프엑스 루나가 '장사의 신 - 객주 2015'의 OST에 참여한다.

그룹 에프엑스 루나는 KBS2 수목드라마 '장사의 신-객주 2015'(연출 김종선 김동휘, 극본 정성희 이한호) OST에서 솔로곡 '그대만 살아서'를 불렀고 이곡은 오는 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될 예정이다.

'그대만 살아서'는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아름다운 멜로디와 루나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어우러진 드라마틱한 구성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이다. 2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장사의 신 - 객주 2015' 20회부터 극중 여주인공 조소사(한채아)의 테마곡으로 삽입돼 극의 매력을 배가시킬 전망이다.

특히 루나는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 '청담동 앨리스' '킬미힐미' 등 다수의 드라마의 OST와 MBC '복면가왕', KBS '불후의 명곡' 등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섬세한 표현력과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또 뮤지컬 '금발이 너무해' '하이스쿨뮤지컬' '인 더 하이츠'에도 출연해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여 많은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장사의 신 - 객주 2015'는 보부상 천봉삼(장혁)이 갖은 역경을 딛고 일어서 조선 최고의 거상이 되는 과정을 그린 사극드라마로, 매주 수·목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KBS 장사의 신-객주 2015 제공

 

홍은선기자 mint_peach@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