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찬 '해품달' OST '아니기를' 인기몰이 '음원차트도 품었다'

기사 등록 2012-02-24 09:3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120224_-_[이기찬]_-_명품보이스로_가요계를_품었다!(2).jpg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가수 이기찬이 부른 MBC 해를 품은 달 OST ‘아니기를’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기찬은 지난 2월 22일 ‘해를 품은 달’ 15회 방송에서 OST Part.5 ‘아니기를’을 처음 공개했다.

‘아니기를’은 방송 직후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는 물론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까지 점령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 곡은 외사랑을 하는 양명(정일우 분)의 절절한 마음을 이기찬이 애절한 목소리로 대신하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특히 어쿠스틱 사운드와 함께 이기찬 특유의 감성과 감미로우면서도 애틋한 목소리가 잘 어우러졌다는 평이다.

녹음실 관계자는 “이기찬은 녹음을 모두 마친 후 최종 모니터를 끝낸 상태에서도 노래의 완성도를 위해 키를 바꿔서 처음부터 다시 녹음에 임하는 등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열정을 드러내 다들 혀를 내두를 정도였다”고 전했다.

이기찬은 “‘아니기를’의 가사와 멜로디에서 묻어나는 양명의 애틋한 마음이 곡 매력에 푹 빠지게 해 그 어느 때보다 몰입해서 녹음을 했던 것 같다. 기대 이상으로 많이 좋아해 주셔서 무척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