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지전’ 고수-류승수, 100만 관객 돌파..트위터 ‘감사인사’

기사 등록 2011-07-29 11:5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고수 ㅇ.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 영화 ‘고지전’(감독 장훈)의 주연배우 고수와 류승수가 트위터로 관객들을 향해 안부 인사를 전했다.

먼저 ‘고지전’에서 악어중대의 실질적 리더 김수혁 중위 역을 맡아 차가운 카리스마를 펼친 고수가 100관객 돌파 소식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는 “안녕하세요. 고수입니다.(믿지 않으실 것 같아 인증사진 투척 ^^) 많은 분들의 성원으로 고지전이 개봉 7일 만에 백만 관객 돌파했네요! 감사합니다! 올 여름 고지전이 더 많은 분들의 마음을 ‘탈환’하길 바라며...”라는 글과 더불어 광고 촬영 중 찍은 사진 2장을 게재했다.

이어 “비 피해소식도 잇따르고 있습니다. 폭우에 피해 없도록 부디 조심하세요!”라고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팬들을 향한 안부도 잊지 않았다.

고수의 뒤를 이어 류승수 역시 지인들과 다정한 모습으로 “고지전 파이팅!”이라며 인증 샷을 찍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의 메시지를 본 팬들은 “재미있다” “류승수님 정말 좋아요. 고지전 파이팅” “배우들의 응원 최고네요” “다음 트위터 주인공은 누구인가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관심을 표했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