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경-현영 '꿀자매', 이번엔 패딩코트로 '女心사냥'

기사 등록 2012-11-06 09:5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셔링패딩_photo.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배우 이현경과 이현영의 쇼핑몰 ‘꿀자매’가 최근 롯데홈쇼핑을 통해 런칭, ‘대박’을 터뜨린 가운데 이번엔 패딩코트로 여심(女心) 공략에 나선다.
 
‘꿀자매’는 오는 11월 7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셔링패딩코트’로 이현경, 이현영의 세심함이 돋보이는 상품이라는 평이다. 이번 의류 역시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들은 앞서 첫 런칭 방송에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을 이끌어냈다. 지난달 23일 롯데홈쇼핑의 단독브랜드로 런칭된 ‘꿀자매’는 오전 7시 15분부터 8시 15분까지 총 60분 동안 진행된 방송에서 분당 1000콜, 총 5억원 주문액을 달성했다.
 
앞서 “이현경, 이현영 자매가 기획단계부터 디자인 작업까지 직접 참여하며 꼼꼼하게 준비해온 야심작”이라는 관계자의 말이 제대로 통한 결과다.
 
이현경-이현영은 첫 상품에 이어 두 번째도 CEO로서 브라운관에 모습을 비출 계획이며, 2, 30대부터 40대까지 폭넓게 착용할 수 있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그리고 완성도 높은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