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수영, '유령' OST '그리워서 눈물나서' 오늘(2일) 공개

기사 등록 2012-07-02 20:2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Lee Soo Young.jpg
[이슈데일리 최준용기자]가수 이수영이 SBS 수목드라마 ‘유령’ OST에 합류했다.

OST 제작사에 따르면 이수영은 7월 2일 정오, 블락비 신보라 이기찬에 이어 ‘유령’ OST ‘그리워서 눈물나서’를 공개했다.

이 곡은 아이유의 ‘여자라서’와 엠씨몽의 ‘죽도록 사랑해’, 마리오 백지영의 ‘문자’등을 히트시킨 김희원이 작곡했다.

또 ‘그리워서 눈물나서’는 피아노 선율과 스트링이 곡 전반의 흐름을 주도하는 가운데 풍부한 멜로디가 더해져 애절한 감정을 한껏 고조 시킨다는 평이다. 특히 이 곡은 이수영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곡에 대한 몰입도를 끌어 올리며 극중 강미(이연희 분)의 애틋한 마음을 표현해 내 시청자들에게 짙은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그리워서 눈물나서’는 사회의 불편한 진실을 다루며 팽팽한 스토리를 끌고 나가는 ‘유령’에 감성을 불어 넣을 것으로 보여 지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데뷔 후 수년간 독특한 음색과 창법으로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해 온 이수영은 최근 오랜 공백을 깨고 MBC ‘나는 가수다’ 시즌2를 통해 뛰어난 기량을 선보이고 있다.

 

최준용기자 enstjs@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