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레이, 첫 솔로곡 ‘모노드라마(Monodrama)’ 발표

기사 등록 2016-05-25 11:2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엑소(EXO) 레이가 SM엔터테인먼트의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을 통해 첫 솔로곡을 발표한다.

레이는 오는 27일 0시 발표되는 신곡 ‘모노드라마(Monodrama)’을 통해 한국에서 처음으로 솔로곡을 발표한다. 더불어 ‘모노드라마’는 ‘STATION’이 공개하는 최초의 중국어 곡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모노드라마(Monodrama)’는 섬세한 어쿠스틱 기타와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R&B 곡으로, 미니멀한 트랙 위에 한 남자의 애절한 짝사랑 이야기가 담긴 가사와 레이의 감미로운 음색이 함께 어우러져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더불어 레이는 이번 ‘모노드라마(Monodrama)’의 작사, 작곡 및 편곡에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끌며, 작곡가 임광욱과 Ryan Kim(라이언킴)을 필두로 한 프로듀싱팀 ‘디바인채널’이 공동 작곡을 담당해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한편 매주 금요일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TATION’은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대 브랜드로서의 콜라보레이션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다채로운 음악을 선사, 음악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