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가' 싸이, 콘서트 방불케 하는 무대 '바로 싸이스타일'

기사 등록 2012-09-02 15:3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mt_co_kr_20120902_165556.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가수 싸이가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신명나는 무대로 보는 이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싸이는 9월 2일 오후 방송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6집 '싸이6甲(싸이육갑)'의 타이틀 곡 '강남스타일' 무대를 선보였다.

그는 이날 방송에서 재치있는 가사와 어울리는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무대 매너와 독특한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관객들의 호응을 유도하는 멘트로 함께 무대를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강남스타일'은 남자들이 원하는 여성상과 여자들이 원하는 남성상을 재치 있게 그렸지만, 현실에는 존재하지 않는 이상형이라는 자조 섞인 노래다. 싸이 특유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돋보이고, ‘강남스타일’이라는 반복 어구가 화제다.

싸이의 이번 앨범은 빅뱅 지드래곤, 리쌍, 성시경, 윤도현, 박정현, 김진표 등이 대거 피처링을 맡아 또 한 번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카라, 싸이, 제국의 아이들, 비스트, 틴탑, 비에이피, 피에스타, 럼블피쉬, 테이스티, 글램, 빅스, 솔비, 뉴이스트, 제이민, AOA, 씨클라운, 팬텀, EXID 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