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업텐션(UP10TION), 굿바이 스페셜 무대...마지막까지 '시선압도'

기사 등록 2016-01-09 22:0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이 9일 방송된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에서 스페셜한 굿바이 무대를 가졌다.

이날 업텐션은 MBC ‘음악중심’을 통해 ‘위험해’와 ‘여기여기 붙어라’의 스페셜 무대로 박력 넘치는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이 날 방송에서 업텐션은 블랙의 카리스마 넘치는 교복 의상으로 데뷔곡 ‘위험해’ 무대를 다이나믹하게 펼쳤다. 짐승같이 변한 남자의 경고성 짙은 노래 ‘위험해’의 입체 퍼포먼스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이들은 꾸러기 소년들의 발랄함이 담긴 노란색과 검정색의 캐주얼 의상을 입고 '여기여기 붙어라' 무대를 선보였다. 당돌한 악동꾸러기들의 10종 놀이 퍼포먼스는 시선을 압도하는 무대 구성을 자랑했다.

업텐션의 '여기여기 붙어라'는 트랜디한 트랙에 개구쟁이 같이 통통 튀는 가사를 더한 세련되면서도 재미있는 곡이다.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후렴구가 돋보이는 이 곡은 에일리의 ‘Heaven’ 여자친구의 ‘오늘부터 우리는’ 오렌지 캬라멜의 ‘까탈레나’ 등 많은 히트곡을 만든 프로듀서 이기, 용배의 작업물이다.

한편 업텐션은 오는 10일 SBS 음악프로그램‘인기가요’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BRAVO!’의 타이틀곡 ‘여기여기 붙어라’의 마지막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사진= MBC ‘쇼! 음악중심’ 방송 영상 캡처)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