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김원준, 박소현 키스 상대남 알고 질투 '폭발'

기사 등록 2011-10-22 17:5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소원.jpg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MBC 예능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3(이하 우결)’의 김원준이 박소현의 키스 상대남을 알고 질투했다.

22일 방송된 ‘우결'에서 김원준과 박소현(이하 소원 부부)은 집들이에 홍록기, 류시원, 신지를 초대했다.

이날 홍록기는 집들이 선물로 감각적인 호피트레이닝 세트와 캡을 준비했고 신지는 거짓말 탐지기를 준비해 소원부부의 속마음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홍록기가 김원준에게 박소현과의 결혼 후 후회한 적이 있냐는 질문에 없다고 대답했고 거짓말 탐지기는 진실로 판명했다. 이어 홍록기는 박소현에게 “내 지인 중에 박소현과 키스한 남자가 있다”며 그 남자를 이성으로 느낀적이 있느냐고 물었다.

이에 박소현은 당황하며 “있다”라고 대답했고 홍록기는 박소현의 키스 상대와 전화연결을 했다.

박소현의 키스 상대는 클론의 구준엽이었고 구준엽은 김원준에 “드라마 촬영 중 한 것이다”라고 해명했다. 하지만 질투에 속이 상했던 김원준은 하마터면 "가정법원 갈 뻔했다"는 뼈있는 농담을 던졌다.

이외에도 홍록기가 "류시원을 이성으로 생각하냐"는 질문에 “그렇다”라고 장난스럽게 대답하자 거짓말탐지기가 이를 '진실'로 판명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