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공화국, 단 한 명의 여성 위한 '일일남친' 변신…'폭풍 스킨십'

기사 등록 2015-10-27 11:5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이슈팀] 소년공화국이 단 한 명의 여성팬을 위한 '일일남친'으로 변신한다.

소년공화국은 최근 네이버 V앱의 '아이돌x아이돌' 방송 7회차를 통해 이벤트에 뽑힌 주인공을 위해 일일 남자친구가 되어 게임을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서 심박측정기를 장착하고 나온 이벤트 당첨자와 함께 데이트를 진행한 소년공화국 멤버들은 제한 시간 2분 동안 심박수를 가장 높여야 하는 미션을 비롯해 각종 미션을 수행했다.

특히 멤버들은 그 어느 때보다도 방송에 열정적으로 참여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일일남친' 이벤트를 가장 잘 수행한 멤버를 선정, '심쿵남' 선우가 1위를 차지했다. 심박수를 높이지 못하고 떨어진 성준은 까나리 액젓이 담긴 까나리카노 복불복 벌칙을 받았다.

이벤트에 참여한 한 팬은 "평생 없을 기회여서 너무 좋았다. 앞으로도 영원히 소년공화국을 응원하겠다" 고 말하며 소년공화국 멤버들에 무한 애정을 보이며 멤버들을 감동시키기도 했다.

한편 소년공화국은 웹드라마 '연금술사'를 통해 연기자로도 활약하고 있으며, 새 앨범 작업 준비에 몰두 중이다.

 

이슈팀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