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리데이’ 흥행 청신호 울렸다!…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

기사 등록 2016-03-13 19:1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조예진기자] 영화 ‘글로리데이’(감독 최정열)가 개봉 전부터 흥행 청신호를 울렸다.

‘글로리데이’는 지난 11일 영화사이트 맥스무비에서 진행된 ‘3월 4주차 가장 보고 싶은 영화’ 설문에서 60%의 압도적인 지지율로 1위를 차지했다. 이는 동시기 개봉하는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배트맨 대 슈퍼맨’과 할리우드 톱스타들이 총출동 하는 ‘헤일, 시저’도 제친 결과로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이 같은 결과는 ‘글로리데이’가 준비한 극장이벤트 ‘글로리어택’의 빠른 매진으로도 그 인기와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글로리데이’ 개봉 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25일 메가박스 프리미엄 상영회 ‘글로리어택 1탄’은 11일 오픈과 동시에 1600석 가량이 1시간 내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또 16일 CGV압구정에서 진행되는 GV상영회는 지난 10일 오픈, 20분 채 지나지 않아 매진되며 또 한 번의 초단시간 매진을 기록했다.

한편 ‘글로리데이’는 스무살 처음 여행을 떠난 네 친구의 시간이 멈춰버린 그날을 가슴 먹먹하게 담아낸 올해의 청춘영화다. 오는 24일 개봉.

[제공=(주)엣나인필름]

 

조예진기자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