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인터뷰]아이콘(IKON) 송윤형, 데뷔 후 달라진 점? “시상식에서 다른 가수들과 같은 자리에 있는 것”

기사 등록 2015-11-17 17:1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송윤형이 데뷔 이후 달라진 점에 대해 말했다.

1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어느 한 카페에서 아이콘(B.I, 김진환, BOBBY,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날 멤버 송윤형은 데뷔 후 달라진 점에 대한 질문에 “데뷔 이전에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빅뱅 선배님들 콘서트 오프닝 무대에도 서보고 팬미팅도 했었다”며 “그래서 데뷔 이후 크게 잘라진 것을 느끼진 못했다”고 답했다.

이어 “그런데 달라진 점은 데뷔 후 처음 시상식에 참석했는데, 시상식에서 다른 가수들과 같은 자리에 있으니 감회가 새롭더라”고 덧붙였다.

타이틀곡 ‘지못미’는 아이콘이 새롭게 선보이는 R&B 슬로우곡이면서 연인을 지켜주지 못하고 이별하는 아쉬움과 아픔을 표현한 노래다. 서브 타이틀곡 ‘이리오너라’는 아이콘의 래퍼라인 B.I와 BOBBY의 유닛곡으로 정통 힙합 넘버다.

한편 아이콘은 16일 더블 디지털 싱글 앨범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으며, 오는 12월 14일 풀앨범 발표를 계획하고 있다.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