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디쇼2’ 원더걸스 혜림-미쓰에이 지아, 두 사람의 몸매 관리법은?

기사 등록 2015-11-07 10:4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속보팀]원더걸스 혜림과 미쓰에이 지아가 ‘절친 케미’를 뽐내며 몸매 관리법을 전수했다.

최근 진행된 온스타일 ‘더 바디쇼2’ 녹화에서는 혜림과 지아가 출연해 몸매 교정에 좋은 필라테스 동작을 함께 선보였다.

이날 녹화에서는 혜림과 지아가 ‘스타 바디캠’ 코너에서 자신들의 몸매 관리 노하우를 전했다.

혜림은 마네킹 몸매의 비결인 필라테스 동작을 소개하며 4년간 꾸준히 갈고 닦은 실력을 공개했다. 지아 역시 혜림의 코치에 따라 고난도 동작을 따라 해보며 처음이라고는 믿어지지 않는 모습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고.

또 혜림은 “운동을 할 때, 다이어트를 한다는 생각보다는 내 몸을 위해서 건강해지자는 생각을 한다”며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마인드 컨트롤이 중요한 것 같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이날 녹화에서는 소모한 칼로리만큼 기부를 실천하는 칼로리 바이크 코너에서 개그우먼 박나래가 출연해 활약했다. 더불어 모델 송해나, 고소현은 몸의 균형을 잡아주는 운동 동작과 족골근 마사지를 체험해보고 이에 대해 소개했다.

한편 혜림과 지아가 보여주는 몸매 관리법은 7일 오후 1시 '더 바디쇼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온스타일 제공)

 

속보팀 ent@issuedaily.com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