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 장혜진, 명예 졸업 앞두고 색다른 무대로 '변신'

기사 등록 2011-11-06 18:3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장혜진_00018-tile.jpg
[이슈데일리 양지원기자]가수 장혜진이 깜찍 발랄한 색다른 무대로 변신을 시도했다.

장혜진은 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 9라운드 1차 경연에서 강애리자의 곡 '분홍 립스틱'을 열창했다.

이날 장혜진은 강렬한 레드 색상의 민소매 원피스로 등장해 모든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장혜진은 전에 없는 밝은 분위기로 '분홍 립스틱'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히 소화했다. 또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여유로운 모습으로 무대에 임해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장혜진의 무대를 접한 박휘순은 "명예 졸업을 앞두고 정말 새로운 모습이였다"며 극찬했다. 장혜진 역시 "율동을 선보인 게 처음이다. 만족스러운 무대였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나가수'에서 인순이는 '김종찬의 '토요일은 밤이 좋아', 장혜진은 강애리자의 '분홍립스틱', 김경호는 박미경의 '이유같지 않은 이별', 바비킴은 노사연의 '만남', 자우림의 김윤아는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아브라카다브라', 바이브의 윤민수는 태연의 '만약에', 거미는 이소라의 '난 행복해'를 불렀다.

 

양지원기자 jwon0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