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연예대상]이덕화-김규리, MC부문 인기상 수상

기사 등록 2012-12-29 23:0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덕화_김규리.jpg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배우 이덕화와 김규리가 2012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MC부문 인기상을 수상했다.

이덕화와 김규리는 12월 2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MBC 공개홀에서 열린 ‘2012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서 MC부문 인기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두 사람은 ‘댄싱 위드 더 스타2’에서 재치 있는 생방송 진행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김규리는 “시청자들 덕분에 이 상을 받은 것 같다. ‘댄싱 위드 더 스타’는 도전을 준 작품이다. 시즌 1에서는 댄스 스포츠를, 시즌 2에서는 MC의 기회를 줬다”며 “춤으로 너의 이야기를 해보라며 응원해준 소속사 식구들과 ‘너의 심장이 원하는 대로 가라’고 응원해준 김제동, 윤도현에게 감사드린다. 도전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 순수한 열정은 심장을 뜨겁게 만드는 것 같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이덕화는 “경로 우대권 한 장을 받은 것 같다. 연기가 아닌 예능으로 상을 받게 된 게 30여 년 정도 된 것 같다. 이외수 선생 책에서 ‘당신이 지금 살아있다는 사실만으로도 당신은 절대 강자다’라는 구절을 봤다. 이 이덕화, 영원히 살아있겠다”고 인상 깊은 소감을 남겼다.

한편 2012년 한 해 동안 시청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MBC 예능 프로그램과 출연진들을 가리는 이번 시상식은 방송인 강호동과 제국의아이들 황광희, 배우 강소라의 사회로 진행됐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