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정기고, 주영, 브라더수! 러브 레시피송 '요리좀해요' 오늘 자정 대공개!

기사 등록 2016-02-14 11:2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남용희기자]케이윌, 정기고, 주영, 브라더수가 함께한 달달 고백송 '요리 좀 해요'가 오늘(14일) 자정 베일을 벗는다.

러브 레시피송 '요리 좀 해요'는 특별한 날 로맨스를 꿈꾸는 모두를 위한 러브송으로 자신이 사랑하는 한 사람을 위해 평생 다정한 사람이 되겠다는 고백을 표현한 곡이다.

가요계 공전의 히트를 기록했던 소유, 정기고의 '썸'을 작곡한 제피가 작곡/작사로 참여했고, 산이의 '아는 사람 얘기'를 프로듀싱한 원영헌, 동네형이 편곡에 참여했다.

여기에 '우리 사랑도 맛있게 요리하겠다'는 네 남자의 다채로운 보컬은 부드러운 멜로디와 가사를 더욱 따스하게 전달한다. 재료가 좋으면 별다른 조리 없이도 맛있는 요리가 나오는 것처럼, 담백한 하모니가 제 역할을 충실히 해낸다.

또 샘킴과 함께 셰프로 변신한 뮤직비디오는 바라만 봐도 흐믓해지는 연인과의 로맨스로 특별한 재미를 더했다.

한편 케이윌, 정기고, 주영, 브라더수가 함께하는 '요리 좀 해요'는 14일에서 15일 넘어가는 자정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남용희기자 nyh550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