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클라운-브라더수, '만화처럼' 음원차트 1위 장악...‘유쾌한 힐링송’

기사 등록 2016-02-18 09:2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성찬얼기자]가수 매드클라운과 브라더수가 함께 작업한 '만화처럼’이 공개 직후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매드클라운과 브라더수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자정 공개된 '만화처럼'이 엠넷닷컴, 벅스뮤직 등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만화와 같은 재미있는 설정을 빌려 척박한 현실을 살아가는 N포세대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유쾌하게 풀어낸 점이 좋은 반응을 얻은 것 같다" 고 전했다.

'만화처럼'은 연애에 고픈 이 시대 싱글남녀를 위한 공감 위로송으로 솔로 청춘들의 속마음을 대변하는 진솔한 가사와 위트 있는 표현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꽁기꽁기’ 같은 요즘 세대의 언어로 설렘의 감정을 표현하는가 하면, ‘에휴 다시마도 짝이 있는데’ 같이 찌질한 현실도 재치 있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브라더수의 따뜻한 감성 보컬과 매드클라운의 나지막이 뱉어 내는 랩의 조합만큼 비숍 감독이 연출을 맡은 뮤직 비디오도 20대 청춘의 일상을 담으며 만족도를 높였다.

한편, 매드클라운과 브라더수가 함께한 공감 위로송 '만화처럼’은 18일 공개 후 현재까지 음원차트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성찬얼기자 remember_sc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