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탐구]"가수 임창정의 전성기"…서울 이어 전주도 콘서트 전석매진 '승승장구'

기사 등록 2014-06-13 18:2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가수 임창정의 기세가 심상치 않다. 지난달 서울을 시작으로 화려한 막을 올린 '임창정 콘서트' 전국 투어가 매진 행진 중이다.

13일 임창정 소속사 NH미디어 측은 "임창정이 서울에 이어 오는 14일 전주 한국소리문화의전당에서 열리는 콘서트를 전석 매진시켰다"고 전했다. 이로써 임창정은 데뷔 후 처음으로 여는 단독콘서트의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계속해서 예정돼 있는 인천, 광주, 대구, 고양 등의 공연 역시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달 23일과 24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 전국투어가 입소문을 타고 전국 각지의 팬들의 예매 행렬이 줄을 잇는 것.

임창정은 최근 약 5년 만에 정규 11집을 내놓고, 가수로서 활발한 활동을 시작했다. 특히 그는 '임창정 음악'에 목말랐던 팬들과 한층 가까운 거리에서 호흡하고자 데뷔 후 첫 전국 투어 콘서트를 계획했다.

임창정은 이번 공연에서 라이브 밴드와 직접 호흡, 신곡은 물론 '이미 나에게로' '결혼해 줘' '소주 한잔' '날 닮은 너' '오랜만이야' 등 수많은 히트곡을 열창한다. 가수와 배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만큼 공연 역시 볼거리가 풍성하다.

임창정은 연기, 노래, 그리고 공연에 이르기까지 빠지는 것 없이 성공시킴으로써 '만능 재주꾼'이라는 타이틀을 여실히 입증했다.

임창정은 오는 14일 전주를 시작으로, 오는 21일 인천과 28일 광주, 오는 7월 5일 대구, 7월 12일 고양에서 전국 투어를 펼친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