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아이러브 이태리’ 주비 “롤모델은 SES 유진”

기사 등록 2012-05-21 12:2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2323.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혼성그룹 써니힐의 주비가 롤모델로 걸그룹 SES 출신 유진을 꼽았다.
 
주비는 5월 21 오전 11시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엠펍(MPUB)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극본 문지영, 연출 김도혁)의 제작발표회에서 첫 연기에 도전하는 소감과 닮고 싶은 선배를 밝혔다.
 
그는 이날 “처음이다 보니 모르는 것이 많아서 주위 분들에게 물어보면서 하고 있다”며 “지금은 촬영날이 기다려질 만큼 설레고 재미있다”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이어 “멤버들은 이미 대본을 보고 팬이 된 상태”라며 “대본 연습도 같이 해주고 벌써 ‘아이러브 이태리’의 팬이 생겼다”고 말했다.
 
특히 주비는 가수와 연기를 병행하고 있는 스타 중에 롤모델을 묻는 질문에 “SES의 유진 선배님이 연기뿐만 아니라 MC로서도 활약하고 계신데 그렇게 되고 싶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주비는 극중 걸그룹 사과머리의 리더이자 은동(김기범 분)의 정혼녀 하순심 역을 맡았다. 은동 역의 김기범, 태리 역의 박예진, 승재 역의 양진우 등과 연기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아이러브 이태리’는 하룻밤에 아이에서 남자로 성장한 기막힌 운명의 남자(김기범 분)와 사랑을 믿지 않는 신비로운 재벌가 상속녀(박예진 분)의 100일 간의 러브스토리를 그리며, 오는 28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