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오늘(5일) '감성 충만' 게릴라 콘서트 개최...시간과 장소는?

기사 등록 2016-06-05 13:3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한지민기자] 그룹 어반자카파가 팬들에게 감성의 밤을 선사하기 위해 게릴라 콘서트를 연다.

지난 5월말 미니앨범 '스틸(Still)'을 발표하며 신곡 ‘널 사랑하지 않아’를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에 올린 어반자카파는 대중의 호응에 5일 오후 게릴라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는 지난달 29일 명동 게릴라 콘서트에 이은 것으로, 오늘은 오후 9시 30분 한강시민공원 여의도지구에서 게릴라 콘서트를 열 계획.

어반자카파는 콘서트 참여 관객들을 위해 감성 충만한 시간들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이번 한강 게릴라 콘서트 무대는 공식 SNS를 통해 생중계된다.

이에 어반자카파는 "팬들의 뜨거운 사랑이 정말 감사하다. 얼굴 마주보고 호흡 할 수 있는 무대를 더 많이 만들어 나가고 싶다"고 전하며 공식 SNS를 통해 부산을 다음 게릴라 콘서트 목적지로 선정했다. 부산 동아대에서 진행되는 게릴라 콘서트 일정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어반자카파는 오는 18일 오후 7시, 19일 오후 5시에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단독콘서트를 열게 됐다.


[사진=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한지민기자 churabbi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