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스, OST의 히트메이커 오준성과 감성 콜라보레이션 '그냥 눈물이 나' 공개

기사 등록 2016-01-23 20:0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가수 왁스가 부른 MBC 주말드라마 '엄마'의 OST Part.4 '그냥 눈물이 나'가 23일 오후 8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됐다.

'그냥 눈물이 나'는 원조 발라드의 여왕인 왁스의 호소력 짙은 개성과 절절한 감성 보이스로 등장인물의 감정을 그대로 담아 듣는 이들에게 공감을 자아낸다.

지난 2010년 이 작품의 연출인 오경훈 감독과 음악감독 오준성 작곡가가 콤비로 공동작사, 작곡에 참여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인만큼, 앞서 발표한 ‘회상’ ‘님에게’ ‘뭉게구름’에 이은 리메이크 곡으로 극 중 감성 발라드 역할을 톡톡히 해 냈다.

특히 최근 방송 분에서 허상순(이문식 분), 김윤희(장서희 분), 민태헌(신성우 분), 이 세 사람 사이에 얽힌 사랑과 비밀, 갈등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한 가운데 '그냥 눈물이 나'는 인물들의 심정을 대변하는 노랫말과 애절한 멜로디로 극의 몰입을 극대화 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엄마’는 홀로 자식들을 키우며 모든 것을 희생한 엄마가 '효도는 셀프'라면서도 어떻게든 유산은 받겠다는 괘씸한 자식들을 향해 통쾌한 복수전을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