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아 글로벌 화장품브랜드 모델 발탁, '대륙 한류 여신' 입증

기사 등록 2015-06-24 09:0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여창용 기자] 홍수아가 중국시장 공략에 나선 화장품 브랜드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한류시장 장악을 예고했다.

홍수아와 광고를 체결한 샤인앤샤인 백소영 대표는 "평소 하얗고 투명한 피부로 유명한 홍수아만이 제품의 아름다움을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다고 판단해 광고를 추진하게 됐다"고 모델 발탁 배경을 밝혔다.

이어 "뿐만 아니라 청순하고 신비로운 이미지로 중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대륙여신'이라는 수식어가 붙은 만큼, 한류스타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주었기에 한류 시장 진출을 함께 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홍수아는 현재 중국에서 영화, 드라마, 예능 제작자들의 러브콜을 한 몸에 받으며, 중국판 '상속자들'로 불리는 '억만계승인'의 여주인공 자리에 낙점되는 등 차세대 한류스타로서의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한국 영화배우 협회가 주관한 시상식에서 '한류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 국내를 비롯해 한류 시장 내 홍수아의 입지를 다시 한번 확인했다.

홍수아가 함께한 새로운 광고는 오는 7월부터 잡지와 온라인, 국내 면세점을 포함한 베트남 하노이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여창용 기자 hblood7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