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어화', '명불허전' 명품 배우들의 대거 출연 '기대감 상승'

기사 등록 2016-03-28 10:1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박은비기자]영화 '해어화'가 다양한 명품 배우들의 향연으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해어화'에서는 박성웅 장영남 이한위 류혜영 차지연까지 충무로의 명품 연기파 배우들이 조연으로 출연해 대중들의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배우 박성웅은 시대 최고의 권력을 지닌 경무국장 역으로 열연을 펼친다. 그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SBS 드라마 '리멤버 - 아들의 전쟁' 이후 첫 스크린 등장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배우 류혜영은 극중 한효주, 천우희와 동문수학한 기생 옥향 역을 맡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그는 이번 작품을 통해 그 동안 보여주지 않은 색다른 매력으로 스크린을 압도한다.

그리고 배우 장영남은 경성 최고 대성권번의 권번장이자 선생 산월로 역으로 출연해 냉철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긴장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또 배우 이한위는 대성권번의 사무장 역으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며 작품에 활력을 불어 넣는다.

마지막으로 뮤지컬 배우 차지연은 극중 최고의 인기 가수 이난영 역으로 최근 MBC '복면가왕'에서 역대 최다인 5연승을 기록한 실력을 마음껏 뽐낸다.

이와 같이 '해어화'는 명불허전 연기실력을 가진 연기파 배우들의 총출동으로 맹활약을 예고하는 가운데 오는 4월 13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롯데 엔터테인먼트

 

박은비기자 smarteb@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