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친구' 3집 쇼케이스서 상큼발랄 교복패션 뽐내

기사 등록 2016-01-25 22:3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구미라기자]왜 걸그룹들은 교복패션에 열광하는 걸까.

지난 한해동안 걸그룹 여자친구, 러블리즈 등이 각기 다른 교복패션으로 풋풋한 매력을 과시했다.

이번해 역시 걸그룹 여자친구가 지난 25일 오후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 멜론악스홀에서 3번째 미니앨범 이번'Snowflake'쇼케이스에서 깔끔한 교복패션으로 6인6색의 매력을 뽐냈다.

이날 걸그룹 여자친구는 플랫스커트가 돋보이는 원피스에 화이트 라운드 셔츠와 동일한 컬러인 청색넥타이를 매치해 상큼하면서 발랄한 매력을 과시했다.



러블리즈는 소매라인에 청색 라인이 돋보이는 화이트 셔츠를 입고 A라인 프릴 스커트를 입고 상큼한 자태를 뽐냈다.

한 패션관계자는 "교복패션은 젊음과 단정함 모두를 아우를 수 있어 의상콘셉트다"라며 "지난해 세일러카라형태의 교복이 유행했다면 올해는 더욱 다양한 디자인의 교복패션이 선보일 것"이라 전망했다.


한편 여자친구 세 번째 미니앨범 'Snowflake'는 여자친구가 가진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단어로 약하지만 빛나고, 추운 곳에서도 아름다운 눈꽃처럼, 빛나는 음악으로 멋지게 성장해 나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러블리즈는 '그대에게' 활동을 끝내고 2월 2일 화요일 저녁 7시 SBS MTV에서 첫 방송되는 '이상한 나라의 러블리즈에 '에 출연할 예정이다.

 

구미라기자 mymyko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