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스쿨 나나, 일렉트로보이즈 신곡 무대에 함께 오른다

기사 등록 2013-04-04 14:4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애프터스쿨 나나가 일렉트로보이즈 컴백무대 응원군을 자처하고 나섰다.

나나는 4월 4일 오후 방송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나나와 함께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

그의 지원사격 소식에 음원을 통해서만 듣던 네 사람의 환상적인 조합이 무대에서 어떤 모습으로 펼쳐질 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2일 정오 공개된 일렉트로보이즈의 신곡 '마보이3(MA BOY3)'는 용감한 형제와 일렉트로보이즈 멤버들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작품으로, R&B를 가미한 슬로우 템포의 힙합곡이다.

여기에 애프터스쿨의 나나가 피처링에 참여해 곡에 힘을 실었으며 마부스와 원카인의 격정적인 랩과 차쿤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 컬러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나나는 바쁜 일정 속에서도 '마보이3' 피쳐링에 이어 무대까지 지원사격에 나서며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한편 일렉트로보이즈는 이날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5일 KBS2 '뮤직뱅크', '유희열 스케치북', 7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프로그램에 출연, 타이틀 곡 'Ma Boy3'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