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타이틀곡명은 ‘고백’…‘만찢남’ 변신

기사 등록 2016-11-03 08:2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전예슬기자] 판타지오뮤직 측이 3일 자정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룹 아스트로의 세 번째 미니앨범 ‘어텀 스토리(Autumn Story)’ 타이틀곡 ‘고백’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아스트로 멤버들은 두 명씩 짝을 지어 ‘고백’을 연상시키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고백’ 콘셉트로 구성돼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표정 연기가 돋보임과 동시에 독특한 타이틀곡 홍보로 눈길을 끌었다.

첫 번째 영상은 윤산하가 좋아하는 소녀를 발견하고 놀라 MJ가 읽고 있는 책으로 부끄럽다는 듯 얼굴을 가리는 장면을, 두 번째 영상에서는 라키가 옆에 있는 진진에게 좋아하는 소녀를 가리키며 짝사랑에 빠진 소년을 연기해 ‘고백’의 전조 현상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마지막 영상에서는 차은우가 문빈이 들고 있는 꽃다발에서 꽃 한 송이를 뽑아 건네주며 싱그러운 미소를 선보였다. 특히 ‘만찢남’으로 유명한 차은우가 순정만화를 자아내는 고백 장면을 연출해 여심을 설레게 했다.

화면 속 두 멤버 중 한 멤버만 정지된 듯한 느낌을 살려 마치 만화책의 주인공이 살아 움직이는 듯한 ‘만찢남’을 연출, 판타지한 감성을 자아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스트로는 오는 10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어텀 스토리’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판타지오뮤직 제공)

 

전예슬기자 jeonys0226@naver.com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