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포토Talk]소나무, 1년만에 '넘나 좋은 것'으로 컴백! '여자의 변신은 무죄'

기사 등록 2016-06-29 11:4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박은비기자]걸그룹 소나무의 세번째 미니앨범 '넘나 좋은 것'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29일 오전 서울 마포구 예스24 무브홀에서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소나무 멤버 수민, 민재, 디애나, 나현, 의진, 하이디가 참석해 타이틀곡 '넘나 좋은 것'을 비롯한 수록곡을 열창했다.

소나무는 2015년 강렬한 힙합 사운드 '데자뷰'로 데뷔해 신인답지 않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여심과 남심을 모두 사로잡았다. 걸크러쉬의 정석을 보여줬던 '데자뷰'에 이어 통통튀는 청량감을 뽐냈던 '쿠션'에서의 모습은 잠시 내려두고 이번엔 바비인형으로 '넘나' 예쁜 모습을 선보인다.

특히 데뷔 전부터 자작곡과 커버곡들을 발표하며 관심을 모아왔던 소나무. 이제 갓 스무살이 된 막내 뉴썬은 전작 두개의 앨범에서도 랩 메이킹 실력을 인정받은데 이어 이번 앨범 수록곡 'B.F'의 작사, 작곡, 편곡에 전부 참여해 공동 작곡가로 이름을 올려 팬들의 기대가 높아졌다.

하루가 다르게 뛰어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소나무의 '넘나 좋은 것' 활발한 활동에 귀추가 집중된다.


데뷔곡 '데자뷰'에서의 걸크러쉬 컨셉을 뽐내는 소나무


백설공주로 변신한 민재



디애나, 핑크팬츠로 시선집중



애교만점 포즈를 취하는 나현



양갈래 머리로 상큼함을 뽐내는 의진



하이디 '떨리는 마음 느껴지나요~?'



10kg 감량한 막내 뉴썬



타이틀곡 '넘나 좋은 것'의 무대를 꾸미는 소나무



폭풍 가창력을 선보이는 하이디



의진 '저 깜찍하나요~?'



인터뷰 중 애교를 선보이는 나현



유쾌한 분위기로 인터뷰를 이끌어가는 소나무 멤버들



'아직도 많이 떨리네요'



수록곡 '슈가 베이비'의 무대를 꾸미는 소나무



"'넘나 좋은 것' 많이 사랑해주세요~"


 

박은비기자 smarteb@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