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원더걸스, 아찔 시스루 원피스 '눈길'

기사 등록 2011-12-02 19:5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원더걸스.jpg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걸그룹 원더걸스가 아찔한 시스루 원피스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원더걸스는 12월 2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타이틀 곡 ‘비 마이 베이비(Be My Baby)’를 열창했다.
 
이날 원더걸스는 화이트 계열의 섹시한 시스루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경쾌한 무대를 꾸몄다. 특히 사랑하는 남자에게 고백하는 가사에 어울리게 깜찍하고 귀여운 안무와 퍼포먼스를 선사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멤버들은 각기 개성이 묻어나는 표정연기와 퍼포먼스로 완벽한 무대를 연출했다.
 
타이틀 곡 ‘비 마이 베이비’는 원더걸스의 음악적 뿌리인 소울 음악을 현대식 업 템포로 재해석 한 곡이다. 또한 ‘비 마이 베이비’는 원더걸스의 미국 TV드라마 ‘WonderGirls at the Apollo’의 OST곡이기도 하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이지혜, 엠 스트리트, 윙크, 엠(M) 시그널, 엑스크로스, 박소빈, 플라워, 더블에이, 베이지, 레드애플, 제이세라, 라니아, 트랙스(TRAX), 엠 아이 비(M.I.B), 일렉트로보이즈, 에이핑크, 다이나믹듀오, 팀, 노라조, 서인영, 해피플레디스, 티아라, 소녀시대, 원더걸스, 아이유 등이 참여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