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트가 제안하는 2016 봄 패션 스타일링 '눈길'

기사 등록 2016-03-15 09:4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구미라기자]캐주얼 브랜드 데일리스트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김성령과 촬영한 2016년 봄 화보를 공개한 데 이어, 2016년 봄 시즌을 위한 스타일링 제안했다.

데일리스트는 2016년 봄 패션으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을 선보인다. 딱딱하고 정형화돼 있지 않은, 부드러움이 강조된 컬러와 디자인. 여기에 일상 속에서도 돋보일 수 있는 페미닌하고 로맨틱한 감각을 더했다.


특히 데일리스트가 2016년 봄 화보를 통해 공개한 트렌치 코트 2종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콘셉트가 가장 잘 반영되어 있는 제품.

먼저 코쿤형의 실루엣이 돋보이는 네이비 컬러의 트렌치 코트는 자연스러운 라인으로, 걸치기만 해도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며, 체형 단점까지 커버가 가능하다. 또한, 수입 쟈카드 소재를 사용, 투톤의 컬러감이 보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선사한다.

네이비, 블랙 등 짙은 모노톤의 팬츠와 밝은 컬러의 이너웨어를 함께 매치하면 세련된 감각을 연출하기에 모자람이 없는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편안한 활동성은 덤이다.


바바리에서 변형된 스타일로, A라인 깔끔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그레이 컬러 트렌치 코트는 보다 페미닌한 스타일링 을 연출하기 좋다.

특히 레이스 배색이 패치돼 있어 다소 밋밋해 보일 수 있는 A라인 트렌치 코트에 개성을 더했다.

차분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다면 이너웨어로 화이트 등 밝은 컬러의 셔츠를 매치하고 허리끈을 묶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때 하의로 슬림핏 팬츠를 매치하면 보다 세련된 감각을 살릴 수 있다

 

구미라기자 mymykoo@

 

기사 공유하기